뉴스
상업 인테리어의 고객 경쟁력
작성자
woorim0ju@gmail.com
작성일
2024-01-28 01:14
조회
277
상업 인테리어는 고객의 유입을 촉진해 매출을 올리는 것이 목적으로, 매장 내부와 외부의 인테리어를 모두 계획해야 한다. 상업지구라면 다른 매장보다 눈에 띌 수 있는 요소가 필요하며, 동일 업종이 밀집돼 있다면 차별화된 외관 인테리어를 적용해야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다만, 고객의 눈길을 끄는 것도 좋지만, 본래 매장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 선에서의 인테리어가 필요하다. 매장 외부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컬러를 적용하거나, 식물 등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와 관련해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고객이 매장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그중 인테리어는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해 매장 내부로 고객을 유입하는데 유용한 요인으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것이 방문 고객을 늘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고객의 눈길을 끄는 것도 좋지만, 본래 매장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 선에서의 인테리어가 필요하다. 매장 외부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컬러를 적용하거나, 식물 등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와 관련해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고객이 매장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그중 인테리어는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해 매장 내부로 고객을 유입하는데 유용한 요인으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것이 방문 고객을 늘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